아니송 카미곡, 이죠 e죠!! NACHERRY편
오오이시 마사요시 x 스즈키 아이리의 아니송 카미곡, 이죠 e죠!! 러브라이브가 배출한 (?) 성우 유니트, NACHERRY가 출연한 영상이다.
오오이시 마사요시 x 스즈키 아이리의 아니송 카미곡, 이죠 e죠!! 러브라이브가 배출한 (?) 성우 유니트, NACHERRY가 출연한 영상이다.
오니츠카 치히로의 가장 유명한곡. 월광의 가장 최신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었다.
아이돌마스터 본가 2기 오프닝 CHANGE!!!!도 공개되었다. READY!!도 그랬지만. 앨범 자켓을 이렇게 펼쳐놓으니 이건 이거대로 장관이네.
아니메 송으로 소개만 한 것 같다. 이 곡은 야쿠시마루 에츠코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잘 보여주는 곡으로 유명하다. 이런 전자 음악이 취향인 분들은 꼭 들어 보시길!
아니메는 보통 신을 좀 우습게 여기기도, 때론 죽여야 할 존재로 묘사하는 일도 잦고, 애초에 그런 문화가 남아있는 나라라 그런지 이 곡의 가사는 내 기준에서 조금 무섭기도 섬뜩하기도 하다. '저... 신님, 나를 전부 써 버려요.' 라...
돌아가는 펭귄드럼의 작품성과 별개로 처음 들었을 때는 솔직히 이 곡이 싫었다. 늘어지고 귀에도 안 들어오고. 90년대 말 시부야계 음악을 아직하는 사람이 있구나... 싶은 그런 느낌.
돌아가는 펭귄드럼을 다 봤다. 라프텔에 뭘 봐도 내 취향을 보고 추천하는건지, 반 강제로 추천중인건지, 아니면 뭔가 라프텔의 사정인지 모르겠지만. 돌아가는 펭귄드럼이 계속 추천되었고. 그래서 봤다.
봇치 더 락 전체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다. 극중에서도 그랬고, 곡으로써도 그렇다. 이렇게 리릭 비디오로 다시 공개해 줘서 공식채널에 감사할 따름이다.
지금부터 10 여년 전일 것이다.God Knows... 를 비롯 '네가 모르는 이야기' 등을 커버한 영상을 니코동 (아마 맞을 거다) 에 업로드하고 인기를 얻어 CD발매로까지 이어진 밴드다.
당첨받고 다음날 시사회라는 전대미문의 일정이었다.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코엑스 첫 당첨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었다.
이럴수가! 또 당첨됐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 이번엔 아동용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이라는 작품이다. 아동용이면 어때? 평소에 보는 것도 애니메이션인데. 무슨 작품인지 잘 모르지만, 무려 5탄까지 나온 걸 보면 아이들...
오랜만에 찾아보니 신곡이 올라와 있었다. 그런데 뮤직비디오가 아니메풍이다. 그것도 굉장히 고퀄리티의. 곡도 좋은데 영상미가 제법이라 몇 번을 반복해서 들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24 싱글, 아나스타샤의 You're stars shine on me다. CD에서는 본곡, 인스트루먼트, 게임 인 보이스 같은 음성과 짧은 인삿말이 포함되어 있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19 싱글, 닛타 미나미의 Venus Syndrome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17 싱글, 아카기 미리아의 Romantic Now다. CD에서는 본곡, 인스트루먼트, 게임 인 보이스 같은 음성과 짧은 인삿말이 포함되어 있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15 싱글, 혼다 미오의 세 별☆☆★이다. CD에서는 본곡, 인스트루먼트, 게임 인 보이스 같은 음성과 짧은 인삿말이 포함되어 있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12 싱글, 타다 리이나의 Twilight Sky다. CD에서는 본곡, 인스트루먼트, 게임 인 보이스 같은 음성과 짧은 인삿말이 포함되어 있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10 싱글, 시마무라 우즈키의 S(mile)ING!이다. CD에서는 본곡, 인스트루먼트, 게임 인 보이스 같은 음성과 짧은 인삿말이 포함되어 있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07 싱글, 마에카와 미쿠의 조르기 Shall We~?이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마스터 006 싱글, 칸자키 란코의 꽃봉오리 꿈꾸는 광시곡 ~혼의 이끌림~이다.
84년 출시된 사랑 기억하고 있습니까의 커플링 곡이다. 앞서와 마찬가지로 빅터 엔터테인먼트 공식채널이 공개해주었다.
1984년 개봉한 마크로스 극장판의 주제곡의 공식 뮤직비디오다. 굉장히 귀한 영상인데, 빅터 엔터테인먼트 공식채널이 공개해주었다.
요아소비가 방송에서 축복을 불렀다. 배경은 요코하마의 건담 팩토리.
예전에 N40L 마이크로 서버를 썼었다. 16기가 GCC램에 2.5인치 HDD 6베이 킷까지 꽂아가며 썼는데. 당시에는 계속 유지 할 이유가 없는 것 같아, 분해해서 매각했고. 그후 태국 홍수로 HDD 폭등사태를 맞았지....
곡이 좋아 옮긴 게 아니다. 하야미 사오리가 불렀기 때문에 옮겨봤다.
개봉당일 본 걸로 기억한다. 특전은 호시이 미키를 원했지만, 불행히도 미나세 이오리 당첨. (싫은 건 아니다) 난 평론가 평론이나 인터넷 유명인의 평론. 그리고 오타쿠 평론은 보지 않는다. 이 작품은 보면서도 은연중에 느끼긴했는데 생각보다 격렬...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엔딩으로 리릭 비디오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던 시유이가 이번엔 일반적인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2' 로 표기해 공개했다.
닛신의 광고, 돈기츠네 아니메 시즌 2, 돈베이 편이 공개됐다. 이번작 성우는 오노 켄쇼와 하야미 사오리.
원피스 극장판 신기록을 연 가희, 우타의 노래 파트를 담당한 Ado가 자신의 공식채널을 통해 극중테마곡 신시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곧 개봉하는 원피스 필름 레드. 우타의 노래를 담당하게된 Ado가 자신의 공식채널을 통해 극중 곡을 뮤직비디오로 공개해 놓았다.
ado의 원피스 영상 찾던 중, 방금 막 업로드 됐길래 옮겨왔다. 세일러문은 세일러 스타송. 프리큐어는 프리큐어5, 스마일 go go!
이전부터 fripSide 통이 크다... 라는 생각은 했는데, 이걸 풀버전으로 공개하네....
베르세르크 황금시대편 주제곡Wish가 본편 영상을 베이스로 한 특별판 뮤직비디오로 공개됐다.
여러모로 뜻깊은 영상이다. THE FIRST TAKE가 코로나 시국에 했던 THE HOME TAKE판 영상이다. 그 게스트가 YOASOBI고, 부른 곡이 지금의 YOASOBI의 밑천이 되는 곡이니 이만하면 역사적인 영상 아닌가? ㅎㅎㅎ
처음 스레드 프로그래밍을 했을 때를 기억한다. 첫 인상은 신기했고, 다음으로 정말 다른 코어나 HT(하이퍼 스레드)에서 도는 게 맞나 궁금했고, 마지막으로 성능 개선이 이뤄졌는지 알고 싶었다.
내친김에 이것도 옮겨본다. 클라라, 카렌 체제의 클라리스가 되면서 지난 3월 리포마레? 루마니아어로 개정 재정의 뭐 그런 의미던데. 아무튼 일신한 버전으로 뮤직비디오가 올라왔었다.
국내명 책벌레의 하극상 ~사서가 되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3기 오프닝 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어제 공개된 따끈따끈한 영상이다.
오구로 마키 Anything Goes! 뮤직비디오다. TVA판 슬램덩크 ED곡 あなただけ見つめてる (당신만을 바라보고 있어)로 처음 알게 되었고, 그후로 팬이 됐다. 슬램덩크에 곡이 올라가기 이전부터 여성 싱어 록커로 화제가 되고 있던 가수였고 지금...
영화는 2015년인가 16년 가을에 본 것 같다. 그때는 블로그를 하던 때가 아니기도 하고해서 단편적인 기억들을 좀 정리해 놓으려 한다.
그래프 때문에라도 이종 코드를 써야 할 것 같다. HTS에서는 시간 간격 정하면 자동으로 생성해주는데. 찾는 사람들이 없는지, 오픈소스 찾기가 힘들다. 마땅한 라이브러리도 보이지 않는다.
올해 3월 12일의 일이다. 그날은 나에게 크게 두 가지 사건이 있은 날이다. 하나는 일본에서 일 할 당시 모시던 회장님이 돌아가신 날이고, 또 하나는 근처 사는 전과자가 나를 상대로 돈 좀 뜯어보려고 범행을 감행한 날이다. 집에서 영화보고 있는데,...
요즘 만들고 있는 놈이다. 배열도 많고 malloc과 calloc이 잦고 또 free 횟수도 쓰레드 별로 많은 프로그램이다. 하드웨어 RANDOM도 끌어다 썼는데, 그건 집어치웠다.
세상, 쉬운 일이 어디있겠느냐만은. 숫자에 대한 미래예측은 그래도 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한 10년전만해도 르네상스 테크놀러지같은 기업을 보면 주식이나 채권시장 정도는 은근 가능한 거 아니냐 하는 교만한 의식도 좀 있었다.
영화라는 말과 극장판이라는 말은 아니메 세계에서 일반적으로 동일어로 쓰이지만, 나는 감독이나 작가가 의식하고 썼으리라 믿기에 다른 눈으로 취급하는 편이다.
몇년 전이었을 거다. 애니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 러브라이브와 선샤인을 무료 공개했는데 그때 youtube-dl 툴로 받아두었다.
나에게 컴퓨터는 계산기이거나, 업무용 워크스테이션이다. 해상도가 높으면 좋겠지만 글자가 너무 작아지지도 않으면서, 배터리도 오래가면 좋고. 키감도 중요하지... 또, 빠릿하면 좋을 것이다. 나의 주 컴퓨터인 MacBook Air가 그런 컴퓨터다....
블로그를 하겠다고 오래전부터 자리를 마련해 두고는 잘 쓰지 않았다. 그때는 일이 있었고, 내 컨텐츠는 커뮤니티에 흘려보내기 일수였다. 시간이 지나 나는 은퇴했고, 그 사이 커뮤니티는 변했으며, 나도 나이가 많아졌다. 돌이켜보면, 그 사이에 사회에...
내가 남자라 그런지, 남자 아이돌은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 와중에 킨키키즈 노래는 듣게 된 사유가 있는데, 바로 노래방에서 부를 수 있는 키가 맞는 가수... 라는 단순한 이유다.
원곡은 히구치 료이치의 곡으로 북해도 테레비 방송(HTB)의 버라이어티 방송, '수요일 어때요'를 위해 제작 된 곡이다.
아이카와 나나세의 데뷔곡이자 대표곡이다. 난 싱글보다 앨범으로 접한 케이스다. 곡 자체는 듣기 편한 리듬의 곡이다. (딱 아니메송 같은 리듬감이지.)
편한 마음으로 마실삼아 다녀온 건데, 사람 많고, 촬영을 위한 공간도 협소하여 사진은 그만두고 사람들 흐름에 몸을 맡긴 채 둘러보고 왔다. 눈에 띄는 전시물은 해체신서 사자비와 RG 갓 건담이었다. 사자비는 대단하긴 한데... 요즘 나오는 고가의 어른...
프롤로그를 보고 왔다. 오프닝 엔딩 없이 본편과 스텝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약 25분 정도 본 거 같다. 첫 인상은 작화나 색감, 그리고 높으신 분들의 대화와 뉴스 때문에 건담 빌드 파이터를 보는 느낌이 있었다. 뭐, 이 부분은 그냥 넘어가고. 문제...
아오야마 요시노가 솔로 데뷔 후 첫 앨범을 출시한다. 봇치 더 락의 봇치 역을 맡은 성우다. (Wake up girls를 안다면 나나세 요시노 역으로 성우 데뷔한 인물이기도 하다)
반다이남코 FUN EXPO에서 특별상영하는 기동전사 건담 TVA (수년 만의 부활이다) 수성의 마녀 프롤로그 관람 예약페이지가 오픈됐다. 펀 엑스포 자체가 무료 입장행사고, 행사장에서 상영하는 거라, 상영회도 무료다. (아마 멀리서 서서 볼 수도 있...
다재다능. 성공한 오타쿠. 성우이자 만화가. 토쿠이 소라가 출연해 자신의 취미활동을 소개했다.
팬들을 위한 작품. 딱 거기까지 같다. 바이올렛 에버가든때도 지적했듯이 이 작품은 약간의 예술병도 엿보인다.
1986년 7월 11일에 만들어진 필름이라고 한다. 다음날 밤 행사를 위해 리허설/테스트로 편집한 영상이라고.
백스테이지에서의 필름과 코멘터리가 담긴 필름이다. 참고로 당시 영상들.
Queen live At Wembley 촬영 감독, 개빈 테일러와 Queen 투어 매니저, 게리 스티겔스의 인터뷰다.
이 영상은 DVD수록을 위해 퀸 멤버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가 2003년, 새로 녹화한 것이다 DISC 2의 다큐멘터리 파트. Brian & Roger 편이다.
퀸 웸블리 라이브 DVD 나머지 디스크까지 봤다. 라이브가 생각보다 짧아서 편집본인가 싶은데... 디스크2번 보면 그런건 아닌 거 같고.
원곡이 있는데. 외국곡으로 니코동에서 유명세를 탔던가... 그럴거다. 남자가 부른 곡이었고. 이번에 파티피플 공명에서 오프닝으로, 여성버전이 나오 것.